MY MENU

치료후기

제목

특별한 치과를 소개합니다.

작성자
덕천
작성일
2011.05.0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656
내용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치아에 탈이 나면 우선 치과에 가는 것부터가 큰 걱정거리일 것이다.

하지만 이러한 불안과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는 특별한 치과가 있어 소개합니다.

저의 경우 50대 중반을 지난 연령이다 보니 나이만큼 치아의 질환도 많이 겪은 듯 합니다.

오래 전에 풍치가 있고부터 여러 개의 치아가 동시다발적으로 흔들리면서 더 이상 저작기능을 회복할 수 없어 큰 마음먹고 임플란트 시술을 결심하고 직장과 집에서 접근이 용이한 치과를 물색하던 중 찾아가기 쉽고 대중교통이 편리한곳을 찾다보니 동래구 수안동(동래시장앞) 대로변에 충분한 주차장까지 완비한“우리 美 치과”를 2010. 4월초에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격조 높은 실내 분위기가 너무 아늑하고 좋았으며, 또한 간호사와 의사선생님의 친절함에 감동하면서 그동안 여러 곳의 치과를 다녀봤지만 이런 치과를 찾게 된 것은 나에겐 분명 큰 행운이었다. 일단 치료부터 받아봐야 좋은 치과인지 진면목을 알 수가 있는 것이다 싶었기에 반신반의를 하는 가운데 우선 어금니 4개에 임플란트 시술을 받게 되었다. 사전 예약하면 치과에서 진료 전날 휴대폰으로 문자를 메시지를 꼭 보내줌에 치과도착과 동시에 지체 없이 예약시간에 맞추어 곧장 치료를 받게 됨에 따라서 시간도 많이 절약되었다. 대개 치아 질환 등으로 여러 치과에서 치료를 마치고나면 저마다 해당치과를 평가하면서 간혹 불만을 토로하는 것을 종종 듣곤 했는데 내가 치료받고 다니는“우리 美 치과”에 가는 날이면 오히려 신나는 날이었다. 나의 경우 워낙 약한 잇몸속이다보니 인공뼈 이식과 함께 임플란트 시술을 하게 되었고 임플란트 시술마무리 단계에서 앞니 3개에 대한 블릿지와 보철1개까지 추가로 치료하다보니 상당한 기간이 소요되었지만 여타 치과에서 만족 못하는 것 보다는 오히려 친절과 정성으로 환자를 가족과 같이 양질의 의료 서비스로 보답하는“우리 美 치과”이용주님, 그리고 저의 부실한 치아를 정성껏 치료해주신 배익현 원장선생님과 간호사 여러분께 치료 마치는 날 인사도 제대로 못한데 대하여 죄송한 마음으로 이렇게 감사의 인사를 뒤늦게나마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11. 5. 3 반여동에서 덕천 올림.

0
0
  • 우리미치과

    좋은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다음 체크하는날 뵙겠습니다

    12 년전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